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류현진 8승, 로저스센터 꼭 입성하길!

류현진 8승, 로저스센터 꼭 입성하길! 

 

류현진 8승 달성, 우선 토론토의 화끈한 타격이 큰 힘이 되었고
류현진도 정말 잘할때의 모습은 아니었으나 잘 버틴 것 같다.

 

전반기에 8승을 달성했으니 시즌으로는 13승은 무난히 할 것 같고, 후반기에는 로저스센터 에서 경기를 하기를 바란다.

 

오늘 경기에서 유난히 류현진 유니폼에 땀이 진하게 보였다. 부담도 엄청났을 것이다.

여튼 한마디로 악전고투 중에 8승 성공!

초반 볼판정이 불리하게 작용한 것에 투구수도 늘어났고.

5회 무사만루에서도 12루에서 맞은 3루쪽 땅볼이 빠져나간 것이 정말 아쉬웠다.

 

류현진의 현재 상황은 전반기 모든 경기를 원정경기로 치른 것이나 다름없다.

가족들은 어디있는지 모르겠지만 캐나다 로저스센터에서 경기를 치르지 못하는 이상 가족들이 머물기도 어려울 것이다.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메이저리그 수준급 투수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류현진. 8승 넘어 15승 에 도전했으면 한다.

류현진의 경기를 보는 것이 손꼽히는 즐거움인 사람이 나뿐이겠나.

 

경기는 이제 6회초에 접어들고 있다. 점수는 9대 1, 게레로도 홈런을 추가할 것 같은 느낌이다.

류현진의 8승 에는 이변이 없어 보인다.

 

후반기에는 부디 로저스센터 경기를 통해 교민들의 응원을 받으며 진짜 홈경기를 치르길 빈다~!!

 

 

류현진이 8승 을 달성한 자체도 이제는 너무 평범한일이 되었다.

토론토의 1선발로, 메이저리그에서 전체 era1 위로 시상대에 오르기도 하고.

말도안되는 일들을 현실로 만들었기 때문일 뿐, 류현진은 지금도 대한민국의 레전드, 최고의 투수.

 

이런 말도 안되는 것을 현실로 이루어 냈으니.. ㅎㅎㅎ

그러니까 올해는 14승 넘어 15승 한번 해보길.. ㅠㅠ

올해 넘어 2년더 뛰고 한국에 와도 몇년은 탑을 유지할것만 같은 느낌.. 크보에서 마치 45세까지 선발로 뛸것 같다는 생각은 나만 하는거냐.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