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탄재이야기

김진표 모피아 라는 말을 퍼트린 것은 선대인

김진표 모피아 라는 말을 퍼트린 것은 선대인

 

 

부동산 가격 폭락이라는 것을 인디언 기후제 지내듯 하던 선대인, 그로인해 고통을 받는이가 있으니 그가바로 진표보살이라 불리우는 김진표이다. 아직도 김진표에게 모피아라는 비판이 등장한다.

 

김진표가 모피아다 라고 주장하던 선대인의 근거는 무엇이었을까?

나는 선대인이 말하는 김진표 모피아 라는 마타도어를 한방에 보내버리는 근거는

 

김진표는 김대중 정부시절에 imf 위기를 맞았던 우리나라에서 시중 대형은행 8개중에 4개, 30대 대기업중에 18개 대기업을 손질한 사람이다. 그런데 김진표가 모피아다? 이정도면 고소고발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수십번도 더 고소고발을 할 사안이다. 나는 개인적으로 '선대인은 김진표가 온화한 사람이라는 것을 알고 저런 마타도어질을 하면서 본인의 책장사에 이용한 사람'이라고 생각한다.

 

 

김진표가 최근 출연한 방송 내용 중..

김진표가 관료생활을 하면서 정부내의 큰 개혁을 모두 주도했다는 사실..

 

문재인 정부에서 다시 주목받으면서 시행되고 있는 상속증여세 강화부터

김영삼 정부의 금융실명제

김대중 정부의 부동산실명제 상속증여세강화 등..

이런 김진표에게 모피아라니..

 

선대인이는 김진표가 저런 개혁을 주도하고 있을때 몇살이었냐.. 저 당시가 디제이정부는 97년부터 2002년 이니까 선대인이 저 시절에 학교다니고 있었을껄?

 

김대중 대통령께서 대한민국 최고의 공무원이라 칭찬을 하면서 노무현 대통령께 소개한 사람이 김진표라는 것은 많이 알려진 이야기이다. 마치 박찬호와 허재가 얼마나 야구를 잘했고 농구를 잘했냐 라면서 논쟁을 벌이는 모습과 오버랩되지 않는가?

 

허재고 박찬호고 레전드중에 레전드인데 지금 어린학생들이 그런 것을 알기 어려운거 아니겠는가?

 

재벌을 구조조정하고 축소하고 은행을 절반으로 줄인 사람이 모피아라니 ㅋㅋㅋ

안그래도 요즘 선대인이고 우석훈이고 뭐 고개만 들면 뚜드려 맞는 것이 저런 허위사실을 퍼트리고 자기들은 이득을 얻었기 때문아니겠는가?

 

선대인이는 진짜 운좋은줄 알아야 한다. 김진표니깐 깜빵에 안간거라고 생각한다.

뭐 여튼 김진표가 모피아 라는 것은 민주당에 대한 극렬반대하는 세력이라면 다시 끄집어내서 언급할 내용이기는 하다. 정의당이고 통진당이고 그런 이야기 하는게 이해는 된다. 김진표다 당대표가 된다면 정의당 지역구에서 절대 양보안해줄 것이기 때문이다. 심상정 노회찬 이런 진보냥반들 지역구에 민주당 후보 딱 공천해서 눌러줬으면 하는 바램이다.

 

결론

 

김진표 모피아설 선대인의 마타도어

그래서 아직도 한미fta 폐기해야된다고 주장해보지시 그러니..

 

이글을 보는 분들께서도 선대인같은 장사꾼이 하는말에 더이상 휘둘리지 않길 바랍니다.

김진표 라는 정치인은 정책에 능하고 문재인 정부의 경제살리기에 가장 큰 도움이 되는 그런 정치인입니다.

 

 

<참고로 종교인 과세에 대한 것도 김진표의 언플능력 및 광팔기 부족으로 실신할때까지 뚜드려 맞았는데 아래 동영상 보시고 재평가를 해주시면 좋겠네요. 요즘 김진표에게 그땐 미안합니다. 몰라서그랫어요 그러게 좀 알리지 그랬습니까 라고 하는게 유행이라고 함.>  

 

 

종교인과세에 대한 말씀이 많으셔서 올려드립니다. 감사드립니다.
영상을 통해 오해를 풀어주시고 많은 분들께 전파도 부탁드립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4DZaoe468R4&t=69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