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탄재이야기

김경수 소환, 김경수가 다행이라고 말한 이유는?

김경수 소환, 김경수가 다행이라고 말한 이유는?

 

김경수 의원이 소환 조사를 받는다. 김경수 의원이 조사를 한 번 받기는 받아야 하는 상황이었을 것이다. 여튼 선거가 더 다가오기전에 소환조사를 받는다니 조사받고 더이상 언론의 의도된 오보를 그만 나왔으면 한다.

 

내일 김경수 소환에 대해서도 지금까지 오보를 이어온 언론들은 제멋대로 추측보도를 이어가겠지만 조사결과 발표 이후에는 더이상 정쟁으로 몰고가지 못할 것이다.

 

 

<김경수 경찰 소환에 대해 늦었지만 다행이라고 밝혀>

 

 

김경수 의원은 자신의 페이스북에 경찰 소환 조사에 대해서 이렇게 밝혔습니다.

당당하다는 것이죠.

 

자유한국당이 좀 어이없는 공세를 펴고 있죠. 김경수 의원에 대한 특검을 하지 않으면 국회정상화를 안하겠다는 억지를 피우고 있는데 이것은 보궐선거가 벌어지는 지역의 숫자를 줄이기 위한 꼼수가 아닐까요?

자유한국당이 본회의를 열지 않을 경우 보궐선거 지역으로 분류되는 현역의원 4곳의 지역구에서는 선거가 내년 4월에 열린다고 합니다. 자유당이 전패할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는 가운데 저렇게 억지를 부리는 것이죠. 이미 떠날 민심은 다 떠났겠다 무슨 부담이 있겠습니까.

김경수 의원이 소환 조사를 받는다 한들 드루킹이 자신들의 혐의를 인정한 가운데 무엇이 나오겠습니까. 정치 자영업자인 드루킹이 김경수 의원에게 도와준다하고 도왔다하고 뭔가 요구했는데 그것에 대해 부정한 부분이 없었죠.

 

그리고 앞의 글에도 언급했지만 김경수 의원은 드루킹이 무엇을 도와준다 라고 한 것인지 이해를 잘 못하고 있음이 분명합니다. 그렇지 않고서야 김경수 의원이 보낸 url에 언론사로 직접가는 링크가 포함되어 있을리가 없지 않을까요?

 

김경수 소환 조사받고 어서 경남지사 선거에 매진해라! 라는 것이 저의 의견입니다.
자유당은 열심히 민주당을 도와주고 있는 김성태 원대대표가 단식에 돌입한다는 소식입니다. 며칠안에 또 재미있는 그림이 나오겠군요. 김성태의 아래턱살이 줄어드는지 지켜볼 일입니다.